본문 바로가기
Eagon Company/이건이 만드는 세상 Talk Talk

이건의 봉사활동 날개를 달다! - 인천광역시 노인복지 부문 수상(유정복 시장 표창)

by 음악회담당자 2017. 6. 30.

이건의 봉사활동 날개를 달다! - 인천광역시 노인복지 부문 수상

2009년부터 약 8년동안 매월 셋째 주 화요일마다 이건 임직원들은 인천 남구노인복지회관에 방문하여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급식 준비부터 식사 후 정리까지 이건 직원들이 직접 참여하여 이루어지며, 남구노인복지회관에 방문하시는 어른신들께 작은 기쁨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배려로 주중근무시간인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봉사활동을 진행합니다.

봉사활동 후에는 팀별 회식 및 문화 활동 장려도 하고 있습니다.

역시 이건짱! 

 

9년동안 누적인원 약 1,000명의 이건인들이 남구노인복지회관에서 약 40,000명의 어르신들께 작은 기쁨을 전달 하였습니다^^ 이렇게 숫자로 환산하니 어마어마하네요아주 칭찬해~~~

 

무료급식 봉사활동만 하는 것이 아니라 어르신들의 건강한 활동을 돕기 위해 이건마루를 노인복지관내에 있는 탁구장에 시공해드렸습니다.

마루지원을 통해 어르신들의 무릎보호 와 부상자 제로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 이건산업의 이건마루 Dura for School 제품을 시공해드렸습니다)

 

이러한 공을 인정받아 인천시에서 주최하는 어버이날을 기념하는 행사인 2017년도 카네이션 어버이 축제에서 노인복지부문 인천시장상을 수상하였습니다~~~짝짝짝 WOW 행사장에서 유정복 인천시장님께서 직접 상을 수여 하셨습니다.

 

앞으로도 노인 복지 및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정기적인 봉사활동으로 진정성 있는 나눔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