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건음악회 Talk Talk/음악회 톡톡

[좋은 공연 안내] 합창단 음악이있는마을 창단 20주년 기념 제17회 정기공연 - 길 없는 길을 가다 (음마 합창단)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 16.

합창단 음악이있는마을 창단 20주년 기념 공연 `길 / 없는 / 길을 / 가다`가 2017년 2월 26일(일), 오후 5시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리게 됩니다.

 

아무도 가지 않은길로 간 합창단이 여기 있습니다. 합창단 음악이있는마을은 `한국어의 아름다움을 합창으로 그리고 세계로`의 정신으로 한국합창음악을 찾고 개발하고 보급하는 길을 달려온 아마추어 시민 합창단입니다. 


1996년 창단 이래 현재까지 정기공연, 기획공연, 초청공연, 소외된 이웃을 찾아가는 음악회 등 다수의 음악회를 가졌습니다. 스스로 길을 만들어가며 그간 300여개의 레파토리를 오로지 한국창작곡에  매진하며 20년을 달려왔습니다. 


창작곡은 재미없다? 감동 없다? 관객 없다? 못 듣겠다? 여러 편견과 선입견을 제거하며 합창단 음악이있는마을은 오히려 창작곡에서 답을 찾아 여러 시행착오를 겪으며 그 해결의 문을 열었으며, 실력, 탄탄한 연출과 기획력으로 한국합창의 장을 몸소 실천하고 있습니다.


이번 음악이있는마을 창단 20주년 기념연주회는 보유 곡 중에서 사실상 베스트가 되었던 23곡을 뽑아 곰삭히며 창단 20주년 기념공연을 준비하였으며, 기념공연 프로그램은 원로, 중견 작곡가인 이영조, 김성기, 김대성, 류건주, 이건용, 강은수, 노선락의 작품과 신예 작곡가인 양이룩, 한아름, 강현나의 작품들로 구성됩니다. 


 

합창이 듣고싶으신분!

한국창작곡이 궁금하신분!

음악이있는마을이 궁금하신분!

 

모두모두 환영합니다! 

음악마을의 문은 활짝 열려있습니다!


이건음악회 블로그에서 추천하는 음악이 있는 마을 창단 20주년 기념 제17회 정기공연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