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마감] 제27회 이건음악회 밀로쉬 카라다글리치 초청 연주회 티켓 응모 이벤트 - 클래식 공연 티켓을 신청하세요![이벤트 마감] 제27회 이건음악회 밀로쉬 카라다글리치 초청 연주회 티켓 응모 이벤트 - 클래식 공연 티켓을 신청하세요!

Posted at 2016.09.08 16:26 | Posted in 이건음악회 Talk Talk

[이벤트 마감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벤트] 제27회 이건음악회 티켓 응모 이벤트 - 밀로쉬 카라다글리치 초청공연 무료 관람하기 (클래식 공연 무료 초대권 신청하세요)

 

27회 이건음악회 무료 공연티켓 이벤트 안내드립니다.

 

문화나눔 실천의 일환으로 1990년부터 한 회도 빠짐없이 27년째 지속하고 있는 이건음악회가드디어 27회 이건음악회를 위한 티켓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작년에는 7월에 음악회를 해서 많은 분들이 올 해 여름에 문의 주셨는데, 이건음악회는 주로 10월에서 11월 초, 늦가을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

 

27회 이건음악회에서는 천재 클래식 기타리스트 밀로쉬 카라다글리치를 모시고 "Bach to Beatles"라는 프로그램으로 여러분을 찾아 뵈려고 합니다. 

 

바흐 시대 부터 비틀즈의 음악 까지... 시대를 넘나드는 클래식 기타의 매혹적인 선율을 가을에 만끽 하실 수 있는 최고의 기회! 현악 7중와 함께 들려줄 밀로쉬의 음악이 너무나 기대됩니다. 


이번 공연 놓치지 마시고 꼭 응모하시어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드립니다.



그라모폰의 평

"카라다글릭의 기타 연주를 들어보면 그의 우수한 연주성과 천부적인 기술력과 함께 그의 인간미가 음악에 맛을 더하고 잘 어우러진다."

 

데일리 텔레그라프의

"새롭게 출시된 라틴 아메리칸 풍의 프로그램은 고상함과 따듯한 관능성 그리고 순수한 아름다움이 두드러진다."

 

데일리 텔레그라프 제프리 노리스의 평

"그의 연주는 유연하며 음색 또한 절묘하고 굉장히 아름답다."

 

선데이 타임즈는 2014 2

"1960년대 존 윌리엄스와 쥴리안 브림 다음으로 10년만에 영국의 클래식 차트를 바꿔놓고 수상을 한 카라다글릭은 나이 겨우 30에 클래식 기타 거물이 되었다. "


 

[응모 방법 안내]

 

1. 이건음악회를 관람하고 싶은 이유꼭 관람해야 하는 이유 

 

2. 함께 보고 싶은 사람그리고 이유

 

3. 감사하고 싶은 분께  thanks to ______ , 그리고 이유 

 

공연장 좌석이 한정되어 있는 관계로, 위의 3가지 중 1가지 주제를 택하셔서 사연을 응모해주시면,사연 위주로 추첨하여 선정되신 분들께 1인 2매의 티켓을 우편 또는 문자티켓 형식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공연 일정]

인천 : 인천 종합문화예술회관(10월 15일 토요일 19시)

부산 : 부산 시민회관(10 18일 화요일 20)

대구 : 수성아트피아(10 19일 수요일 20)

고양 : 고양 아람누리 아람음악당(10 20일 목요일 20)

서울 :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10 22일 토요일  14, 20 2)


[신청시 주의사항]


1. 주소와 핸드폰 번호는 꼭 티켓 받으실 곳의 정확한 정보 입력 부탁드립니다. ^^ 

2. 원하시는 공연장의 스케쥴을 확인하시어 선택 부탁드립니다.

3. 감동 응모 사연은 이건음악회 블로그를 통해 공개 예정입니다. 

4. 이벤트 응모 기간은 2016년 9 8일부터 9월 23일 까지 입니다.

5. 발표 : 9/30(금) 예정 - 당첨자 개별 문자 발송 


꼭 참여하셔서 좋은 공연 관람하실 수 있는 기회를 얻어 가시길 바랍니다.





              [이벤트 마감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참고★

 

1. 티켓신청 그림 클릭이 안되시는 분은 아래의 주소를 클릭 또는 복사하여 인터넷 주소창에 붙여 넣으시면 됩니다.


2. 티켓신청 그림을 클릭하거나, 주소를 넣어도 티켓신청 팝업이 뜨지 않으시는 분은 [팝업차단 설정 해제]를 해주세요. 방법은 인터넷익스플로러 기준으로, 도구→팝업 차단→팝업차단 사용 안함 클릭 하시면 됩니다.


3. 공연관련 정보는 하단 내용을 참조하시고 기타 문의사항은 리플로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1. 재우아빠
    신청하는 사이트 우편번호 데이타베이스를 업데이트 해주세요. 우편번호 체계도 예전 것인데다가 세종시는 아예 들어 있지도 않아서 신청도 못합니다. T.T
  2. 말디니
    주소가 아예 입력이 안되요. 도대체가. 수정되면 연락부탁드립니다. soheon98@nate.com
  3. 비밀댓글입니다
  4. 김지연
    드디어 이건음악회가 다가오는군요 기다렸습니다~^^
  5. 김중남
    1년을 기다렸네요
    클래식기타와 현악의 만남 역시 이건!!입니다
    항상 기대했던 이상입니다 멋져요!!
  6. 정미영
    작년에 응모기간을 아쉽게 놓쳤어요~~그때 생각하면 지금 아쉬운..올해에는 꼭 즐거운 관람의 기회가 !!기대합니다~
  7. 정보라
    기대합니다~~^^
  8. 꿀언니
    매년 좋은 공연으로 찾아오는 이건음악회 올해도 기대됩니다~~ !
  9. 박선영
    너무 멋진 이건음악회! 1년에 한번만 있는 이날이제게 참 소중합니다~ ^^
  10. 비밀댓글입니다
  11. 장진희
    밀로쉬 뿐만 아니라 피호영..이정란..스트링 협연자들도 장난이 아니네요..
    밀로쉬 카라다글리치의 공연을 처음보고는 막심처럼 연주가 화려하고 멋지다..라고 느꼈는데..당첨되서 라이브로 진짜 듣고 싶어지네요
  12. 김지연
    신청했습니다 ~~~기대해봅니다~~^*
  13. 비밀댓글입니다
  14. 비밀댓글입니다
  15. 비밀댓글입니다
  16. 비밀댓글입니다
  17. 박형후
    이번에 아비 아비탈이 오는 것으로 바뀐 것을 보고 큰 기대를 하였는데... 응모기간이 끝나버렸네요.
    저는 부산시민으로 꼭 한 번 아비탈의 연주를 보고싶은데 응모권의 기회는 없을까요....?
    혹시 가능하다면 연락부탁드리겠습니다... 010 9379 6095
  18. 비밀댓글입니다
  19. 이윤정
    제가남긴 비밀댓글에대한 관리자님의 비밀댓글을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건가요? 제 댓글 수정으로 들어가도 남겨주신 답신이 안보이네요 ㅠㅠ
    • 2016.10.14 10:59 신고 [Edit/Del]
      다시 달아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이윤정선생님
      죄송하게도 티켓이 이미 발권되어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도움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다만 음악회 블로그 방명록을 통해 서로 교환하시는 방법은 있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