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건음악회 Talk Talk/음악회 톡톡

[무료 클래식 음악 신청] 베를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전해드리는 한여름 밤의 추억. 무료 클래식 음악회에 초대합니다.

by 블로그신 2015. 6. 14.

 

클래식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이벤트] 제26회 이건음악회 티켓 응모 이벤트

베를린 필하모닉 카메라타 초청공연 무료 관람하기 (클래식 공연 무료 초대권 신청하세요)

 

 

서울 : 예술의 전당(7월4일)

인천 : 인천 종합문화예술회관(7월2일)

고양 : 고양 아람누리 (7월3일)

대구 : 대구 시민회관(7월7일)

부산 : 부산 문화회관(7월8일)


 

참고★

 

1. 티켓신청 그림 클릭이 안되시는 분은 아래의 주소를 클릭 또는 복사하여 인터넷 주소창에 붙여 넣으시면 됩니다.

 

                  http://eis.eagon.com/epims/concert/popup/26th_ticket_event.jsp

 

2. 티켓신청 그림을 클릭하거나, 주소를 넣어도 티켓신청 팝업이 뜨지 않으시는 분은 [팝업차단 설정 해제]를 해주세요. 방법은 인터넷익스플로러 기준으로, 도구→팝업 차단→팝업차단 사용 안함 클릭 하시면 됩니다.


 

3. 공연관련 정보는 하단 내용을 참조하시고 기타 문의사항은 리플로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26회 이건음악회 무료 공연티켓 이벤트 안내드립니다.

 

문화나눔 실천의 일환으로 1990년부터 한 회도 빠짐없이 25년째 지속하고 있는 이건음악회가, 드디어 26회 이건음악회를 위한 티켓이벤트를 진행합니다.

 

26회 이건음악회에서는 베를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실내악 초청공연의 마지막 순서로 현악기 그룹인 필하모닉 카메라타의 공연을 준비했습니다.

 

23회 이건음악회에서 베를린 필하모닉 브라스앙상블, 그리고 25회 베를린 필하모닉 윈드퀸텟,그리고 올해는 베를린 필하모닉 카메라타! 


금관, 목관, 그리고 현악…. ^^  기대되지 않으십니까


프로그램 구성도 바로크 음악 위주의 프로그램으로 감동을 전달하기 위해 트럼펫(가보 타르코비)과 쳄발로(크리스천 리거)도 함께 협연 예정입니다절제된 감정, 정교한 구성과 논리적인 해석이 매력적인 바로크음악의 진수를 [제26회 이건음악회- 카메라타 초청연주회]를 통해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공연 놓치지 마시고 꼭 응모하시어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드립니다.

 


[응모 방법 안내]

 

1. 이건음악회를 관람하고 싶은 이유( 꼭 관람해야 하는 이유)  

 

2. 함께 보고 싶은 사람, 그리고 이유

 

3. 감사하고 싶은 분께  thanks to ______ , 그리고 이유 

 

공연장 좌석이 한정되어 있는 관계로, 위의 3가지 중 1가지 주제를 택하셔서 사연을 응모해주시면, 사연 위주로 추첨하여 선정되신 분들께 12매의 티켓을 우편 또는 문자티켓 형식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신청시 주의사항]


1. 주소와 핸드폰 번호는 꼭 티켓 받으실 곳의 정확한 정보 입력 부탁드립니다. ^^ 


2. 원하시는 공연장의 스케쥴을 확인하시어 선택 부탁드립니다.


3. 감동 응모 사연은 이건음악회 블로그를 통해 공개 예정입니다. 


4. 이벤트 응모 기간은 2015년 6 3일부터 6월14일 까지 입니다. (발표 6/17 예정)

 


꼭 참여하셔서 좋은 공연 관람하실 수 있는 기회를 얻어 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