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건음악회 Talk Talk/음악회 톡톡

밀로쉬 공연 다시보기 - 덕수궁과 함께하는 이건음악회 밀로쉬 카라다글리치

by 음악회담당자 2018. 12. 1.

 

29회 이건음악회에서는 다양한 나눔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덕수궁과 함께하는 이건음악회'였습니다. 가을의 정취를 흠뻑 느낄 수 있었던 덕수궁에서 밀로쉬의 감미로운 클래식 기타 연주를 들을 수 있었던 너무나 감동적이었던 공연!

 

다행스럽게도 영상으로 기록한 자료가 있어 여러분들과 공유합니다.

 

 

사실 덕수궁에서의 공연은 쉽지 않았습니다. 야외 공연이 클래식 연주자들에게는 쉽지 않은 문제이기 때문입니다. 바람 소리, 햇빛, 새소리, 관광객 소리 등, 여러 가지 변수들이 공연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민감한 아티드스트들은 아예 야외에서 공연을 하지 않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특히 현악기의 경우 햇빛에 영향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더 민감하다고 합니다.

 

 

 

다행스럽게도 덕수궁관리소 오성환소장님과 이상희실장님의 지원과 밀로쉬의 열정으로 다행이 이 멋진 공연을 성공리에 마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공연은 약 40분 정도 진행됐으며, 주변 회사에 사전 홍보를 해서 직장인들이 쉬면서 들을 수 있도록 방석과 의자를 준비했습니다. 특별히 아메리카노를 마시며 들을 수 있도록 커피 케이터링 서비스도 제공! 게다가, 인스타로 이건음악회를 홍보해주신 관람객 분들께는 이건음악회 CD와 이건음악회 초청권을 드렸습니다. 참 좋은 행사였지요!

 

 

약 300~350명 정도의 관람객분들께서 오셨습니다. 야외 공연이었고, 바람도 꽤 물었지만 엄청나게 집중한 관객과 혼신의 힘을 다한 밀로쉬 덕분에 멋진 음악회가 되었습니다.

 

 

 

 

 

공연 영상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링크 : https://youtu.be/Qd4C9dqUa9Y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음악을 통한 나눔을 실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