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건음악회 Talk Talk/음악회 톡톡

덕수궁에서 즐기는 밀로쉬 카라다글리치 공연 - 덕궁과 함께하는 이건음악회 안내

by 음악회담당자 2018. 10. 12.



29회 이건음악회에는 다양한 행사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음악을 통한 나눔이라는 컨셉으로 이건음악회를 무료로 진행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0월 18일 낮 12시 15분, 덕수긍 즉조당 앞에서 이번 이건음악회의 연주자인 밀로쉬 카라다글리치의 힐링 콘서트를 진행합니다.  문화재청 덕수궁관리소, 재단법인 아름지기와 함께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덕수궁을 찾는 관람객과 덕수궁 주변에서 근무하는 직장인들이 점심 후 고궁을 거닐며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하였습니다. 특히 주변 소방서의 소방관 및 자녀분들도 별도로 초청하여 공연을 더 뜻깊게 준비하였습니다.


*이건은 아름지기와 함께 창덕궁, 경복궁 등 우리 문화재 가꾸기 활동을 10여년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덕수궁과 함께하는 이건음악회에서, 밀로쉬는 기타 솔로 프로그램으로 가을이 무르 익어가는 고궁에서 감미로운 기타 선율을 들려드릴 예정입니다. 18일 콘서트를 찾는 관람객을 위해 깜짝 이벤트도 마련했습니다. 


먼저, 공연 관람객에게는 커피 1잔을 무료로 제공하며, 공연 현장을 찍은 사진을 #덕수궁, #이건음악회, #이건창호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 업로드 후, 현장에 있는 직원에게 인증샷을 보여주면, 이건음악회 CD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건음악회 개최를 맞아, 지역 이웃들에게 음악이 주는 감동을 나누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가을 정취가 느껴지는 고궁에서 클래식 선율을 감상하며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 음악이 주는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행사 참여는 10월 18일 행사 당일 11:30~12 시 까지 덕수궁 정문 앞으로 오시면 이건음악회 담당자들이  덕수궁 입장 티켓도 제공해 드리오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기타 문의는 이건음악회 블로그 댓글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