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톡톡/심심타파!

배드민턴 레슨 - 배드민턴 하이클리어, 정확한 임팩트를 찾는 훈련법 - 멋진 스윙을 합시다!

by 음악회담당자 2017. 9. 17.


  직장인들에게 인기 있는 운동 중 하나인 배드민턴에 대한 지속적인 강의를 올리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배드민턴 하이클리어 시 정확한 히팅을 할 수 있게 해주는 연습 방법에 대한 강의를 준비했습니다.  



  하이클리어 시 정확한 히팅포인트를 잡지 못하면 히팅 포인트가 매번 달라지고, 앞쪽에서 이루어져야 하는 히팅이 머리 위나 머리 뒷쪽에서 이루어지면서 자세가 불안해지고, 폼도 나지 않으며, 어깨와 관절에 무리가 가서 부상의 위험도 높아지게 됩니다.


  직장인이 하는 취미활동은 실력 향상도 중요하지만,  운동을 재밌게, 부상 없이, 잘~ 하는 3가지 목표를 가지고 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강의와 참가자 분들의 모습을 보시면서 여러분도 함께 연습해보시면 히팅포인트를 정확하게 잡는 방법에 대한 느낌이 오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훈련만이 살 길이다는 것 잘아시죠? 집에서도 수건으로 많은 훈련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본 강의는 네이버의 스포츠 체육시간 2교시에 출품하였습니다. 현재 다른 강의들과 함께 경쟁하고 있는데요, 추천과 댓글이 필요합니다. 더 좋은 강의를 위해 여러분들께서 추천해주시고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독한나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방문하셔서 추천 및 댓글, 공유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